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드디어 열일하게 된 브라바 (feat. 홈스타 물걸레 청소포)
    리뷰/기타 2019. 1. 18. 22:40

    남의 집에서 한 번 구경하면 누구나 따라 사게 된다는 로봇 청소기 브라바! 다이슨 무선 청소기를 먼저 사고, 물걸레 로봇 청소기를 들여온 이후 다른 청소기는 쳐다 보지도 않게 되었다.

    처음에 호기심에 여러 번 돌려보긴 했는데 이후로 생각만큼 자주 쓰게 되는 녀석은 아니었다. 내가 꽤 게으른 인간이란 걸 망각함-_-;; 물 걸레질을 하고나서 매번 걸레 세탁을 해야 한다니!! 너무 귀찮다... 지인은 청소 걸레 10장을 사서 한 번에 세탁한다는데, 써본 사람은 알겠지만 먼지가 어마 무시하게 걸레에 붙어 나오기 때문에 세탁기에 돌리긴 찝찝하고 손빨래를 해야한다. 한 개도 싫은데 열 개라니. 무리...

    그런 생각으로 한 달에 한 번 쓸까 말까 하며 지내오다 최근 우연히 LG생건에서 나온 홈스타 물걸레 청소포를 발견하게 됐다. 갑자기 집에 있는 브라바가 번뜩 떠오르며 크기도 그렇고, 1회용 물걸레 청소포라니... 딱인데? 싶은 느낌적인 느낌!! ٩(*•̀ᴗ•́*)و 


    물걸레가 생각보다 커서 감싸고도 남는다.


    물걸레질 모드가 아닌 빗자루질 모드로 실행 =333 물걸레질 할 때는 한 곳을 여러 번 닦느라 천천히 가더니 빗자루질 모드에선 쭉쭉 잘도 나간다. 그래서 그런지 청소 시간도 더 짧은 것 같다.


    열심히 잘도 닦았구나. 기특하다. 청소포는 1회용이라 바로 떼서 버렸다. 너무 좋아....♥ 요즘 미세먼지도 심한 날이 많은데 이제 자주자주 닦아줘야겠다.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